본문 바로가기

에필로그

비만이라고?!

 

내가?!

아니.. 불과 1년 전만해도 나는

이렇게 날씬했는데?!?

 

2019.6.4 포샵없이 날씬했던 나였는데..(내 기준)

 

비만이라니 이게 말이 되나?!

응.. 너 비만이야.. 

 

 

 

비만인것도 충격인데

나보다 몸안 좋은 사람이

100명 중 7명 밖에 없단다.....

 

 

사실 2월 남자친구와

푸쿠옥 여행가서 찍은

이 사진을 보고 헐! 하긴 했다.

 

 

2020.02.27 임산부 아님 주의! 이게 배에 힘 주고 찍은거란건 안비밀

 

 

사진이 그렇게 나온걸 꺼라고

믿고싶었는데 인바디로 측정된

수치로 보니 심각하구나 싶었다.

 

 

 

 

저 몸을 하고도 푸쿠옥에서 난

미친듯이 먹었고,,

결국 앞자리 6을 찍고야 말았다.

 

 

진짜 살을 빼야겠다고 생각하던 찰나

남자친구가 인스타에서

단체 피티가 있는데 괜찮은거 같다고

링크를 보내줬고

목표달성을 하면 바디프로필이 무료라는말에

솔깃했다.

"바디프로필"이라니!!

살도 빼고 바디프로필도 무료면

 

 

 

얼리버드 4만원+ 동반등록1만원으로

5만원 할인받아

35만원에 8주 코스를

남자친구와 함께 등록했다.

 

광고X, 홍보X, 협찬X

순수하게 내 돈 주고 내가 등록했고

4월11일 부터의 기록을 남겨 보려한다.

현재(05.09) 진행 중이고

공식적인 일정은 6월3일 끝난다.

 

 

 

기대하시라

평범한 체지방률 34% 여자 바디프로필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