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일지

다이어트 9일차, 57.4kg(-1.9kg)

9일차 몸무게

9일차 운동

주말이지만

아침 공복 운동이 좋다고 해서

공복 "줌바"를 하고

산책도 나갔다

줌마? 아줌마?

아니죠..

" 줌바!"가

뭐냐고 물으신다면 ㅋㅋ

대략 이런 거...ㅋ

 

열심히 따라하는 남친

 

 

줌바댄스란?

콜롬비아의 알베르토 베토 페레즈가

창시한 피트니스 운동으로, 

라틴댄스에 에어로빅의 요소를 결합한

유산소 운동법이다.

흥이 많은 나는 이 줌바가 너무 재미나서

강사 자격증까지 땄는데

(갑분 자랑 ㅎㅎ)

티칭이랑 배우는 건

다르더라고;;;

경의선 숲길은 산책하기 딱 좋아!

아직은 쌀쌀하지만

아침 산책은 기분이 가 좋아

9일차 식단

아침

현미누룽지

사과반쪽

자몽반알

계란1개

샐러드

당근

점심

현미밥

고등어구이

계란말이

단무지무침

팽이버섯볶음

멸치볶음

새송이버섯볶음

 

저녁

 

 

"고기는 괜찮아 살안쪄"

(궁서체)

 

남자친구가 늘 하는 말이다 ㅋㅋㅋㅋ

고기를 좋아하는 우리 커플은

땅코가서 7인분을 먹었을 정도로

고기를 좋아한다.

(밥,냉면도 먹고..)

하지만

다이어트 중이니깐

3인분만..

그래도 반이상 줄였으니!

칭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