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일지

다이어트 17일차,56.8kg(-2.5kg)3주차 눈바디& 따릉이

 

17일차 몸무게

 

 

17일차 눈바디

 

측면

 

 

정면

오~ 라인이 조금씩 보인다?!

 

 

배도 많이 들어가고

잘하고 있는 거 맞지?!

 

 

백수였던 내가 4월 27일부터는

교육을 받으러 가게 되었다.

이 블로그도 강사님들이 해보라고 해서 시작하게 됐다.

(선생님 말 잘 듣는 착한 학생 서타일)

 

 

무언갈 새로 시작한다는 게

좋기도 했지만 다이어트에

온전히 집중할 수 없는 건 좀 아쉽더라

다이어트하기 가장 좋은 건

백수가 아닐까?

종일 운동하고 식단 준비하고 잘 쉬고 ㅎ

내가 초반에 살이 잘 빠졌던 건

백수여서 그런 걸 지도 ㅎㅎ

 

 

수강생들을 위해 구비해둔 간식

과자를 몹시 좋아한다

 

 

밥은 안 먹어도 과자는 먹어야 하는데

참기가 괴롭.....

17일차 식단

 

간식

미니 오예스

젤 먹고 싶은걸로 하나만 골라 먹었다

입터짐 방지용이 랄까..?

 

 

아침

당근

사과

피망

두유

 

 

점심

곤드레밥

각종 반찬

국물은 안먹고

두부만 건져 먹었다.

 

 

저녁

계란

사과

샐러드

 

 

간식

우유

17일차 운동

 

따릉이

교육받는 장소가 교대라 남영역에서 부터

자전거를 타고 가보기로 했다.

편도 10km 정도라 가볍게 생각했다

어후.. 마의 구간 ! 오르막이 3개나 있는데

자전거 초보인 나는 너어어어무 힘들더라

 

 

 

 

 

일몰이 너무 예쁘잖아

 

 

젤 싫지만 젤 좋은 잠수교

잠수교 오르막 갈때 헉헉 거렸는데

내려올때 완전 행복해

 

 

등 하원 다 따릉이로 하고

방전되서 헬스는 가지도 못했다 ㅋㅋㅋㅋ

왕복은 오바고 등원할때만 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