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일지

다이어트 1일차, 59.3kg

두근두근

대망의 첫날!!

매주 주말 토, 일 오후 2시 수업에 등록했고

첫날은 인바디 측정을 한다고 해서

아침 점심을 굶고 갔다.

ㅎㅎㅎㅎㅎㅎ

다들 그러지 않나?!

그.러.나

결과는 처참했다...

체지방률 34.5%

비만이란다...

BMI 수치는 표준이라 겉보기엔 멀쩡해 보이지만

속은 온통 지방으로 가득하다고,,,

인바디 결과를 보고 개개인의 목표를 설정해 주는데

나는 체지방률 -10%로 설정해 주셨다.

(남자친구는 체지방만 -10kg)

첫날이라 운동 대신 OT처럼

앞으로 우리가 해야 할 것들과

식단에 관한 PDF 파일을 보내주셨다.

(이건 올리면 블로그에 안된단다ㅠ_ㅠ)

"이거 먹어도 돼요?"

라고 묻는 대부분의 것들이

먹으면 안되는 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키야~!! 명언이다.

2020.04.11 비포 사진을 찍어두자며 최대한 길어 보이게 찍어봤다.

어후 ~지금 보니

얼굴이 빵빵하니

사람 참 좋아 보인다.(응?)

가볍게 운동을 하고

다이어트 식단을 위해

이마트에 들렀다.

살이 덜 찌고 건강한 메뉴라 생각해서 시킨

비빔밥

하.지.만

비빔밥 칼로리가 장난 아니네?

무려 700칼로리

ㅎㄷㄷ

어쩐지 맛있더라니...

든든히 배를 채우고

장을 봤다.

닭 가슴살, 샐러드, 구운 아몬드 등등

이제 정말 시작이구나!!